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4월 23일 (화)
전체메뉴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종합평가 시상식

종합 1위에 진해1고객센터

  • 기사입력 : 2014-03-21 11:00:00
  •   


  • 경남에너지는 20일 창원시 성산구 본사 대강당에서 2013년 고객센터 종합평가 시상식을 가졌다.(사진)

    이날 시상식에서는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12개소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고객만족, 경영평가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센터와 모범직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종합평가 1위에는 진해1고객센터가 선정됐다.

    강만호 부사장은 격려사에서 “최근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에도 우리가 성장을 멈추지 않는 것은 일선에서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몸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고객센터 임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기에 가능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격려했다. 경남에너지는 고객센터 및 직원의 포상을 통하여 선의의 경쟁과 업무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고객센터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명용 기자 mylee@knnews.co.kr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명용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