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4월 19일 (금)
전체메뉴

추성훈·추사랑 서울우유 요거트 ‘러뷰’ 모델

  • 기사입력 : 2014-04-25 11:00:00
  •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블렌딩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이하 러뷰)’ 5종 신제품을 출시, 광고 모델로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사진)

    이번 러뷰 광고는 최근 CF계의 최연소 샛별로 떠오를 만큼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블리’의 각양각색 표정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광고 속에는 요구르트 먹방 스타답게 입 주변에 요거트 러뷰를 듬뿍 묻혀가면서 먹는 추사랑의 애교 넘치는 모습이 가득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광고에 쓰인 러뷰송은 추사랑의 깜찍한 표정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요거트 러뷰의 섞어 먹는 특징을 잘 묘사하고 있다.

    러뷰는 진한 요거트와 과일 잼을 섞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발효유이다. 제품의 상단에는 흰색 발효유, 하단에는 딸기, 애플캐롯, 오렌지자몽, 사과, 블루베리 고유의 색과 맛을 지닌 과일 잼이 담겨 있어 취향에 따라 따로 먹거나 함께 블렌딩해서 먹으면 된다. 또 요거트 러뷰는 뚜껑에 내용물이 묻어 나지 않도록 특수 코팅 기법인 발수리드를 적용해 보다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행복하고 다정한 모습이 러뷰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가족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전했다.

    김용훈 기자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용훈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