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3월 29일 (금)
전체메뉴

나눌수록 더 커지는 온정 손길

  • 기사입력 : 2016-02-05 07:00:00
  •   
  • 메인이미지


    K-water 경남부산지역본부는 3일 창원 보육시설인 동보원을 방문해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경남과 부산, 울산지역 복지시설과 소외 이웃들에게 12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대한적십자사 김해지구협의회(회장 지경임) 회원 100여명은 읍면동 복지담당자들과 함께 지난 2일 저소득 독거노인 336가구를 방문, 쌀(10㎏) 190포대, 라면 190상자, 식용유, 밀가루 등 부식류 146상자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사)마산·함안·의령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윤태석)는 3일 강력범죄 및 학교폭력 등 피해자 15가구에 쌀, 라면, 과일, 화장지 등 370여 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밀양시 삼문동자원봉사회(회장 김정미)는 3일 떡국 재료와 밑반찬(150만원)을 만들어 어려운 40여 가구에 배달했다. 재료비는 삼문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삼문동 체육회에서 각각 100만원씩 지원했다.

    삼문동자원봉사회는 매월 밑반찬을 만들어 형편이 어려운 독거 및 장애가구 등 40여 가구에 배달하고 있다.

    메인이미지

    ㈜동원개발(회장 장복만)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일 통영시를 방문, 김동진 시장에게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골프장이 소재하고 있는 산양읍과 시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2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메인이미지

    합천군 불교연합회(회장 진각 스님)는 3일 합천군을 방문해 생활형편이 어려운 초등학생 가정에 전해 달라며 가방·책·학용품 등 32세트(32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메인이미지

    남해군의회(의장 박광동)은 3일 따뜻하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회복지시설과 화재 피해 주민을 위문했다.

    메인이미지

    함안경찰서(서장 진영철)는 3일 칠원 한우지예 식당에서 관내 북한이탈주민 및 다문화가정 20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농협상품권 및 선물세트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산청 한우·양돈농가(20여 농가)는 설을 맞아 우리 축산물 나눔 행사를 지난 2일 산청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가졌다. 이날 관내 소외계층에게 저지방 한돈 돼지고기 448㎏과 한우고기 100㎏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양산소방서 물금의용소방대(대장 박성화)는 3일 관내 취약계층인 기초생활수급 2가구에 쌀(50㎏) 1포대씩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함양군 수동면 생활개선회(회장 곽쌍자)는 3일 수동면사무소를 방문, 산불감시원을 위해 직접 만든 목도리 13점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창원시 마산회원구 불광사(총무원장 성보 스님)는 3일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창원지대(지대장 김석철)를 방문해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및 무연고자 장례·추모식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경남지방경찰청 조현배 청장과 직원 30여명은 지난 2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현동로 시립마산요양병원을 방문해 성금품 7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안마, 음악공연 등 봉사활동을 했다.

    메인이미지

    창원서부경찰서(서장 윤창수)는 3일 창원시 북면 노인전문 요양기관 ‘성심원’을 방문해 100만원 상당의 쌀, 과일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환경정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메인이미지

    김해시 장유기업체협의회(회장 김한진)는 3일 장유1동 주민센터를 방문, 이웃돕기 쌀 600㎏(135만원 상당)를 박성연 1동장, 우정수 2동장, 배선영 3동장에게 공동 기탁했다.

    메인이미지

    낙동강유역환경청(청장 백운석)은 3일 창녕군 부곡면 노인장기요양시설인 창녕군노인전문요양원을 찾아 쌀, 물티슈, 칫솔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청소 등 봉사활동을 했다.

    메인이미지

    ‘양산웅상 기부천사’라는 별명을 가진 정상모(75)씨가 3일 소주동 주민센터(동장 전원학)를 방문해 쌀 20㎏ 150포대(7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메인이미지

    하동군 고전면 의용소방대(대장 박광호), 농업경영인협회(회장 김위태), 바르게살기여성협의회(회장 정금옥),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양정순) 등 4개 사회단체가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230만원을 고전면에 기탁했다. 고전면은 기탁금으로 떡가래를 준비해 저소득 가구와 독거노인 251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메인이미지

    함양산청축협(조합장 양기한)과 나눔축산운동본부 경남도지부는 3일 직원들의 성금으로 조성한 나눔축산운동 기금으로 계란 550판과 전지분유 50포를 구입, 함양군 복지회와 노인요양시설인 연꽃노인 요양원에 전달했다.

    메인이미지

    함양군의회(의장 황태진)는 3일 지역 경찰서와 군부대, 사회복지시설인 성민보육원, 함양정신요양원을 방문, 관계자와 장병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정치·경제·사회·사회2부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