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8일 (일)
전체메뉴

4~5일 TV 하이라이트

  • 기사입력 : 2018-05-04 07:00:00
  •   
  • 메인이미지


    미연, 준희에게 모진 말 쏟아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JTBC 4일 밤 11시)

    상처받을 진아를 걱정한 준희는 거짓말로 진아를 보내고 미연과 마주한다. 미연은 진아와 헤어지라며 준희에게 모진 말을 쏟아 낸다. 한편 정영인이 수집한 증거들로 성희롱 피해의 중심에 진아가 있음이 명확해진다.



    암환자 외면하는 암보험

    똑똑한 소비자 리포트(KBS 1 4일 오후 7시 35분)

    통계에 따르면 질병으로 인한 사망원인 1위는 암. 우리 국민 3명 중 1명은 암을 진단받는 시대가 됐고, 국민 대다수가 암보험을 보유하고 있다. ‘평생 보장 암보험’이라는 보험사의 말을 믿고 암보험에 가입한 소비자들, 그런데 정작 암 진단을 받고 보험금을 청구하니 보험사는 보험금을 줄 수 없다고 한다. 보험사와 가입자 간의 암 입원 보험금 지급 분쟁이 심화되고 있다.


    메인이미지

    재형의 자존심 짓밟는 문식

    같이 살래요(KBS 2 5일 오후 7시 55분)

    마침내 미연의 정체를 알게 된 효섭은 미연의 화려한 모습이 낯설어 쓸쓸함을 느끼고, 미연은 효섭에게 말할 타이밍을 놓친 것을 후회한다. 문식은 자신의 의견과 대립하는 재형의 자존심을 무참히 짓밟는다.


    ‘백세관절’ 만드는 특급 비법

    내 몸 사용 설명서(TV조선 5일 오후 7시 50분)

    중년 건강의 축, 허리와 무릎을 바로 세워라.허리 통증 잡고 백세관절 만드는 특급 비법은 무엇일까? 다리가 아닌 허리의 힘으로 걸어라. 생소한 허리 보행법,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라.

    관절 건강 적신호 체험단 3인이 일주일 동안 허리보행 체험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체험단은 일주일 만에 척추측만증이 완화된 모습을 보였다.



    마음으로 진료하는 소아 전문의

    명의(EBS 4일 밤 9시 50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정에 관한 날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이다. 하지만 이날들을 마음껏 만끽할 수 없는 이들도 있다. 바로 아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다. ‘명의’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진료하는 소아 전문 교수들을 만나본다.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