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4월 17일 (수)
전체메뉴

삼천포농협, 고객서비스 향상 교육

  • 기사입력 : 2019-07-19 09:35:47
  •   
  • 사천 삼천포농협은 지난 18일까지 본점 회의실에서 조합장을 비롯한 본점 및 지점 CS담당자 등 임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전문 이신혜 강사를 초청해 '농협의 CS마인드 제고'란 주제로 서비스 교육을 했다.

    사천 삼천포농협은 지난 18일까지 본점 회의실에서 조합장을 비롯한 본점 및 지점 CS담당자 등 임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농협의 CS마인드 제고 란 주제로 서비스 교육을 했다./농협사천시지부/
    사천 삼천포농협은 지난 18일까지 본점 회의실에서 조합장을 비롯한 본점 및 지점 CS담당자 등 임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농협의 CS마인드 제고 란 주제로 서비스 교육을 했다./농협사천시지부/
    사천 삼천포농협은 지난 18일까지 본점 회의실에서 조합장을 비롯한 본점 및 지점 CS담당자 등 임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농협의 CS마인드 제고 란 주제로 서비스 교육을 했다./농협사천시지부/
    사천 삼천포농협은 지난 18일까지 본점 회의실에서 조합장을 비롯한 본점 및 지점 CS담당자 등 임직원 30여명을 대상으로 농협의 CS마인드 제고 란 주제로 서비스 교육을 했다./농협사천시지부/

    이번 교육은 삼천포농협 조합원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삼천포농협’이란 주제로 조합장의 요청으로 진행했으며, 농협본부 전문 CS강사인 이신혜 강사를 초청해 △CS의 패러다임 이해 △농협이념을 바탕으로 한 협동조합 본질 알기 등을 통해 직원들의 CS마인드를 높였다.

    정오복 기자 obokj@knnews.co.kr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정오복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