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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3월 28일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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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길라잡이

  • 기사입력 : 2019-11-27 07:5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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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 전기요금 청구서의 이름(또는 호수)이 다른데 우리 것이 맞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답- 전기요금 청구서 본인 확인 위해서는 차단기 내린 후 멈춘 계량기 확인 필요


    명의변경이 되지 않아 주인집 또는 전 거주자 이름으로 청구되거나 다세대 주택의 호수가 기재되지 않아 본인의 사용전기에 대한 청구서가 맞는지 확인하려면 본인 옥내의 차단기를 내리고 계량기 있는 곳으로 가서 회전을 하지 않고 멈춰 있는 계량기를 찾으면 됩니다. 차단기를 내리신 후 멈추는 계량기가 고객님의 계량기입니다. 그런 다음 멈춘 계량기 번호와 청구서의 청구내역 부분 고객사항에 적혀 있는 계량기 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계량기 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면 고객님의 계량기 번호와 정확한 주소(호수)를 관한 한전에 전화(국번없이 123번)로 알려주면 청구서를 재발행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전력공사 경남지역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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