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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4월 17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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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콕뱅크’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서

  • 기사입력 : 2019-12-17 08:0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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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난 12일 서울서 열린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농협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경남농협/
    지난 12일 서울서 열린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농협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경남농협/

    경남농협은 농협상호금융의 대표 모바일뱅킹 앱 ‘NH콕뱅크’가 지난 12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이 현재 운영 중인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앱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2016년 6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젊은 세대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개발돼 올해 가입고객 500만명을 돌파했고, 실사용 비중도 80%가 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 NH콕뱅크 4.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폰트 및 디자인을 변경하고, ‘시니어뱅크’, ‘QR현장결제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추가했다.

    하명곤 본부장은 “농업인과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현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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