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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4월 19일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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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맞춤형 전략으로 북미 공조시장 공략

美 올랜도 ‘AHR 엑스포 2020’ 참가
공조·부품 솔루션 나눠 전시관 운영

  • 기사입력 : 2020-02-05 08:0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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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가 주거공간부터 상업공간까지 차별화된 공조솔루션을 앞세워 북미 공조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5일까지(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엑스포 2020’에서 고효율 및 공간 맞춤형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총 500㎡규모 부스에 공조솔루션과 부품솔루션으로 나눠 전시관을 운영한다.

    공조솔루션 전시관에는 △시스템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을 제어하는 솔루션 등 2020년형 상업용·주거용 공조솔루션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고효율 시스템 에어컨 멀티브이(Multi V) 라인업과 난방솔루션인 하이드로 키트(Hydro Kit)에 집중한다.

    LG전자 시스템 에어컨 대표제품인 멀티브이는 건물의 크기, 특징, 용도에 따라 최적의 냉난방을 구현해 상업용 공조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하이드로 키트는 멀티브이에 연결해 냉·온수를 만들 수 있는 난방솔루션이다. 멀티브이를 가동할 때 발생하는 열을 이용해 온수를 공급하거나 난방에 활용할 수 있어 호텔 등 숙박 시설에 적합하다.

    김진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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