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경남  |   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과거신문보기   |  
2021년 01월 20일 (수)
전체메뉴

경남관광 브랜드 슬로건 ‘Do go! Do go! Gyeongnam!’ 선정

  • 기사입력 : 2020-12-02 07:59:22
  •   
  • 경남도는 경남관광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상표구호)로 ‘Do go(두고)! Do go(두고)! Gyeongnam(경남)!’을 최종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경남도는 공모를 통해 접수된 517편의 작품 중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8편의 작품을 선정했으며, 도민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를 종합해 최우수 1편, 우수 1편, 가작 6편을 확정했다.

    최우수상은 도민 김성구씨가 제출한 ‘Do Go! Do Go! Gyeongnam(두고두고 경남)’로, ‘꼭 방문해야 하는 경남’이라는 의미와 ‘두고두고 오랫동안 방문하고 싶은 경남’이라는 뜻이 담겼다.

    우수상에는 ‘ENJOY Gyeongnam(인조이 경남)’이 선정됐고 ‘High five! Gyeongnam(하이파이브 경남)’, ‘DREAM Gyeongnam! (드림 경남)’ 등은 가작으로 결정됐다. 도는 선정된 슬로건을 경남도의 통합상표 이미지로 제작, 각종 홍보물에 활용할 방침이다.

    김희진 기자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희진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