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3월 29일 (금)
전체메뉴

NC 다이노스 선수단 신년 메시지 “올해는 꼭, 여기서 함께해요”

  • 기사입력 : 2021-01-03 22:00:21
  •   
  • 지난해 NC 다이노스는 한국프로야구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하며 창단 첫 통합우승을 달성했다. 무엇보다 NC의 우승이 크게 와 닿는 것은 코로나 여파가 장기화되는 어려움 속에서 도민과 팬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안겨줬다는 것이다. 스포츠계도 피해갈 수 없는 끝모를 코로나 여파는 계속되고 있지만 그래도 새해는 밝았다.


    NC의 사령탑 이동욱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은 경남신문을 통해 도민과 팬들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선수들은 팬들의 함성 소리가 그립다. 선수들이 가장 바라는 것은 코로나 종식이다. 지난해 텅 빈 야구장이 아쉬웠던 선수들은 새해에는 코로나 없이 기쁜 마음으로 팬들과 함께하기를 기원했다. 팬들과 야구장에서 보기를 손꼽아 기다리며 2021 시즌에는 꼭 창원NC파크에서 한국시리즈 우승을 만끽하자며 NC는 올해에도 희망을 피워낼 것을 다짐했다.

    이동욱(감독)
    이동욱(감독)

    ◆이동욱 감독= 2020년 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팬 여러분의 응원으로 큰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팬 여러분과 모든 기쁨을 누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팬 여러분에게도 다이노스와 모든 기쁨을 함께하며 더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양의지
    양의지

    ◆양의지= 2020년 코로나19로 큰 위기 속에서도 값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NC다이노스의 우승이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팬분들과 의료진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2021년 새해에도 NC 다이노스 선수단은 팬 여러분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구창모
    구창모

    ◆구창모= 2020년 코로나로 모두 힘든 한 해 보내셨는데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의료진분들의 노고 그리고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저희가 우승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21년은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팬분들과 함께 야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기를 기다리겠습니다. 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시즌 때 뵙겠습니다!

    송명기
    송명기

    ◆송명기= 2020년에는 코로나 때문에 힘드셨을 텐데 올해는 창원NC파크에서 코로나 없이 기쁜 마음으로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합니다. 저 스스로 작년 시즌 예상보다 더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했었는데 잘할 때나 못할 때나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내년에는 아프지 않고 개막전부터 끝까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새해는 모두가 건강하게 코로나를 이겨내고 많이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박민우
    박민우

    ◆박민우= 여전히 코로나는 기승이고 마주 보고 식사하는 평범한 일상도 주저하게 되는 조용하고 쓸쓸한 연말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도 우린 서로가 주는 크고 작은 행복들로 함께 웃으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힘을 얻었습니다. 새해엔 작년보다 더 자주 함께하고 더 많이 기뻐할 수 있는 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야구 또한 팬분들의 기쁨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모창민
    모창민

    ◆모창민= 코로나로 힘든 2020년을 넘어 새로운 한 해 2021년이 시작됩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항상 응원해 주셔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찬 하얀 소의 해, 신축년 2021년은 코로나도 이겨내고, 건강하시고, 모든 일에 대박 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임창민
    임창민

    ◆임창민=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났습니다. 우승이라는 좋은 일도 있었지만 코로나로 모두가 힘들고 텅 빈 야구장이 참 아쉬웠던 한 해였습니다. 2021년은 모두 건강히 야구장에서 뵙길 바라고 2020년보다 더 좋은 성적으로 모두 함께 야구를 즐겼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팬 여러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강진성
    강진성

    ◆강진성= 작년 한 해 팬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너무 감사했습니다. 우승으로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기분 좋았고, 얼른 코로나19가 종식되어서 새해에는 창원NC파크에서 한국시리즈 우승을 같이 만끽하고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영규
    김영규

    ◆김영규= 2020년 응원해주신 팬분들 덕분에 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빨리 종식되어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함께 야구하는 202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부족한 부분 열심히 보완해서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건강하고 평화로운 2021년을 위해 파이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권희동
    권희동

    ◆권희동=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로 무관중 경기 속 시즌을 치르면서 팬분들의 함성 소리가 항상 그리웠습니다. 마지막 우승의 순간에도 팬분들과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쉬웠습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야구장에 찾아오시는 팬분들께 더 큰 기쁨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진성
    김진성

    ◆김진성=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시면 모든 국민이 이겨낼 수 있는 날이 반드시 올 거라 확신합니다. 새해 신축년에는 코로나를 이겨내고 팬들과 함께 야구장에서 뵙기를 기원합니다.

    김태군
    김태군

    ◆김태군= 2020년 우승의 순간 정말 짜릿했지만 한편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 그 순간을 즐길 수 없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신축년에는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팬 여러분들과 가족들 모두가 행복한 모습으로 야구장에 찾아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의 끝에 최고의 순간을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문경찬
    문경찬

    ◆문경찬= 작년 한 해 코로나로 많이 힘드셨을 텐데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도 저와 팀 모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야구장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노진혁
    노진혁

    ◆노진혁= 2020년 통합우승으로 선수들도 팬들도 행복한 한 해가 되었습니다. 2021년에도 통합우승을 위해 또다시 달려가겠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야구장에서 팬분들의 함성을 듣고 싶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건태
    김건태

    ◆김건태= 2020년도는 정말 잊을 수 없는 한 해였습니다. 저도 그렇고 NC 다이노스 선수 모두 정말 기쁘고 행복한 2020년이었습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에도 우승을 할 수 있었던 건 팬분들의 응원 덕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올해는 40점 정도인데 2021년도는 80점 90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덧붙여 2021년도 V2(우승)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김용훈 기자 yhkim@knnews.co.kr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용훈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