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3월 29일 (금)
전체메뉴

대선주조·동서대 공동 광고 영상 제작…‘산·학 연계’ 모범 평가

  • 기사입력 : 2023-03-20 10:03:29
  •   
  • 대선주조와 동서대학교 학생들이 ‘7년 전 나를 다시 만났다’를 주제로 공동 제작한 ‘C1블루’ 광고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은 향토 기업과 지역 대학이 협력해 시너지를 낸 ‘산·학 연계’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는다.

    대선주조는 20일 동서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과 함께 제작한 C1블루 영상 광고 4편을 지난달 24일부터 최근까지 대선주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원블루 광고 영상 스틸컷./대선주조
    시원블루 광고 영상 스틸컷./대선주조

    꿈, 사랑, 열정, 도전 총 4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 광고는 아이디어 기획부터 장소 및 배우 섭외, 촬영, 편집 등 전 과정에 동서대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4편 모두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사용해 주제의 일관성과 구도의 안정감을 더했다.

    특히 7년 만에 리뉴얼 돼 출시된 C1블루에 자신을 투영해 고단한 삶 속에서 추억을 통해 회복의 계기를 얻을 수 있도록 메시지를 구성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는 “이번 광고가 지역 기업과 대학이 각자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협력해 산·학 연계의 모범 사례로 기록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16.5도 무가당 소주 C1블루는 지난달 23일 리뉴얼 출시돼 지역 주요 상권에서 뛰어난 맛과 품질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박진우 기자 iori@knnews.co.kr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박진우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