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유튜브  |   facebook  |   newsstand  |   지면보기   |  
2024년 04월 26일 (금)
전체메뉴

몽고식품,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

117주년 기념…로고 다듬어 시인성↑
메인 라인업에 메탈릭 골드 색상 적용

  • 기사입력 : 2022-06-27 08:03:53
  •   
  • 몽고식품은 창업 117주년을 맞아 대표 간장 브랜드인 몽고간장의 BI(brand identity)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몽고식품은 몽고간장의 기존 로고를 다듬어 시인성을 높이고, 패키지에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구성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간장이 떨어지며 물방울이 튀는 디자인 모티브를 적용했다. 또한 메인 라인업인 송표와 송표프라임, 송표골드에는 메탈릭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에는 제품별 색상을 지정해 누구나 쉽게 색만으로도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24일 몽고식품이 창업 117주년을 맞아 단행한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몽고식품/
    24일 몽고식품이 창업 117주년을 맞아 단행한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몽고식품/

    각 라벨에는 제품별 사용처를 표시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요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몽고식품 관계자는 “종합식품회사로서 성장하면서 제품들이 날로 늘어나 브랜드별 분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며 “추후 생산되는 신제품과 간장군을 분리해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명확하게 브랜드가 인식되도록 라인업을 우선적으로 리뉴얼해 구분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정민 기자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크롤링·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