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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5월 08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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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 민원 사례집 제작

만족 92건·불만족 17건 담아 배부

  • 기사입력 : 2014-01-15 1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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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울산시는 지난해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등에 접수된 민원 내용을 담은 2013 고객 만족·불만족 사례집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를 제작·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례집에는 울산시와 5개 구·군에 접수된 사례 중 방문응대, 전화응대, 기타 응대 등 고객 만족 사례 92건과 불만족 사례 17건 등 총 109건의 사례를 담았다.

    또 행정서비스헌장과 공무원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고객응대 기본 요령’도 함께 실렸다.

    울산시는 고객 만족 실천 지침서로 활용하기 위해 고객 만족·불만족 사례집을 시와 구·군에 배부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고객 만족·불만족 사례를 널리 전파해 만족 사례에 대해서는 자긍심을 갖도록 하고, 불만족 사례는 개선하는 등 고객만족 실천의 기본 지침서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광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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