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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05월 08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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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 3주년 기념 ‘빅러브 페스티벌’

내달 11일까지 차 구매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골드바 등 추첨 증정

  • 기사입력 : 2014-03-11 1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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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지엠 부평홍보관에 전시된 쉐보레 전차종./한국지엠 제공/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는 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이해 ‘쉐보레 3rd Anniversary 빅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1년 3월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쉐보레는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 498만 대가 판매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국내 시장에서도 지난해 내수시장에서 총 15만1040대를 판매하며,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전인 2010년 12만5730대 대비 20% 이상이 증가, 연간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쉐보레는 지난 1일부터 4월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등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 기간동안 300여 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 중 매일 3명을 뽑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명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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