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8일 (월)
전체메뉴

'기탄사고력교실' 2년만에 400호점 돌파

전국 22곳에서 공부방 사업설명회 개최

  • 기사입력 : 2018-11-01 18:04:43
  •   
  • 유치반과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한 전문공부방 브랜드 '기탄사고력교실'이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교육전문기업 기탄이 개최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16일 경기도 수원·화성·오산 지역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전국 22곳에서 진행된다. 교육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으며 가맹 특별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기탄사고력교실은 교육업계의 블루오션 시장인 유치,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재택형 및 학원형 공부방 브랜드다. 학습지 전문기업 기탄의 검증된 학습프로그램은 물론 학교 교과와 연계된 27종의 교구를 이용한 체험수업으로 뛰어난 교육 효과를 보이고 있다.

    한글, 국어, 독서로 이어지는 언어사고력과 연산, 구체물, 보드게임으로 이어지는 수학사고력, 코딩 교육을 통한 컴퓨팅사고력 등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요구되는 융합사고력에 초점을 맞춘 잘 짜여진 프로그램으로 호평받는다. 주 4회 선생님과 함께 놀이하듯 수업이 진행되어 공부하는 재미와 평생 가는 공부 습관이 길러지도록 운영되므로 초등 입학준비를 앞둔 학부모에게 인기가 높다.

    메인이미지

    기탄러닝 2018년 사업설명회 모습.

    특히 기탄사고력교실의 '한글음가학습법'은 소리의 패턴에 따라 글자의 모양을 구별하여 한글을 익히게 한다. 한글의 제자 원리에 따른 교육방법을 별도 개발하여 3개월이면 받침 없는 한글을 뗄 수 있다. 자음과 모음이 합하여 글자가 만들어지는 원리를 블록, 한글카드, 구체물을 통해 놀이하듯이 체험하므로 학습 전이효과가 높고, 읽기독립이 이루어진다.

    기탄사고력교실은 철저한 지역권 보장과 별도 수수료가 없는 100% 교육비 수익, 가사와 일을 병행할 수 있는 주 4일 수업이 특징이다. 입문교육과 지역 본부별 연구모임, 매월 수업 진행을 위한 월별 수업 운영 계획과 티칭가이드를 제공한다. 본사 및 전국 32개 지역별 본부가 연계된 홍보 지원 등 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교육, 관리, 홍보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준다.   

    기탄사고력교실 관계자는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오픈 2년만에 400호점을 달성했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 및 교육 사업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사와 일을 병행하고자 하는 경력 단절 주부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탄사고력교실은 4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신규 및 전환 가맹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맹 계약 시 ▲친환경 천연고무나무책상 3조 ▲의자 6세트 등 교실용 가구 일체 또는 ▲기탄교육 전집 3종, 146권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환가맹에 따른 혜택은 사업설명회 또는 각 지역본부와 기탄사고력교실 본사 공식 홈페이지(www.gtclas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근 기자

  • < 경남신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복사·재배포를 금합니다. >
  • 이현근 기자의 다른기사 검색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